EAIT IT WORLD

늑여탭 8.2 구매한지 약 4달만에 A/S 행... (1/2) 본문

하드웨어

늑여탭 8.2 구매한지 약 4달만에 A/S 행... (1/2)

에잇(EAIT) 2015. 11. 13. 11:39
------------------ AD Line -------------------


필자는 상당히 기분이 안좋았다.

그 이유는 늑여탭 8.2의 디스플레이에 문제가 생겼던 것이 이유였다.

우선 빛샘효과가 부분이 아니라 아예 한줄이 그어져 버렸다.




어찌된 영문인지...... 이렇게 한줄이 그어져 버렸다..

그래서 나는 A/S문의를 위해서 늑대와 여우 A/S 센터에 전화해봤지만 연락이 안되어

그냥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겼다.

저녁 6시쯤 남겼는데 다음날 아침 10시20분에 전화왔다. 

의외로 응대는 무진장 빠른편이다. 이정도면.. 


* KGB 택배 착불로 보내고 다른 택배는 고객부담해야 함.. 


메시지를 보내주었다. 주소였는데 통상 처리시간은 일주일정도가 걸린다고 한다. 

늑여탭이 정말 고장날 것이라고 생각안하고 케이스도 사고 정말 애지중지했었는데...

이런 현상이 일어나니까 조금 당황스럽다.. ㅜㅜ


몇주가 걸려도 좋으니 그냥 고쳐주기만해도 좋겠다.





* 나머지 A/S후기는 1주뒤에 올리도록 하겠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