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IT IT WORLD

윈도우 고객센터에 질문을 해보았다. 본문

윈도우

윈도우 고객센터에 질문을 해보았다.

에잇(EAIT) 2015. 7. 3. 00:00
------------------ AD Line -------------------



마이크로소프트에 있는 실시간 채팅을 이용해봤다. 

실시간 채팅은 고객센터와 같은 역할을 하는 곳으로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해서 한번 질문해본 것이다. 





어떤 것을 하든지간에 마이크로소프트 

실시간 채팅은 윈도우에 대한 부분을 정확하게 알지 못했다.


처음 이 문제를 시작했을 때에는 팅김현상때문에 문의를 했었는데

죄송합니다 라고만 답변이 왔다.


그런데 윈도우 구매와 그냥 A/S 약관을 읇어주는 정도의 수준일뿐

전문가 수준은 아니어서 기대이하였다는 사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