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IT IT WORLD

코원 EM1 + 파워앰프 프리셋은 어떻게? 본문

모바일

코원 EM1 + 파워앰프 프리셋은 어떻게?

에잇(EAIT) 2015. 7. 30. 20:26
------------------ AD Line -------------------


저는 코원 EM1을 사용중입니다. 






이게 정말 물건인데.. 세탁기에 넣었다가 다시 뺐는데도 정상작동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내구성의 소유자...]

소리를 떠나서 이정도 내구성이면 저는 엄청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코원 EM1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음악플레이어가 있어야 하는데 사실 구글 넥서스 5 에는 해당 플레이어가 없습니다.


구글뮤직이 다임..


따라서 적당한 플레이어를 골라야 했는데 파워앰프(Power AMP)가 바로 그것입니다.

솔직히 5000원정도면 구매를 합니다.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저는 태블릿 PC, 핸드폰 3개를 전부 아이디를 공유해서 사용하는데 파워앰프가 모두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기본 앱인 뮤직플레이어가 설치가 되어있다고 하더라도요~ 


일단 음손실이 매우 적고 EQ 구현을 매우 잘 해놨습니다.

예전보다 훨씬 안정도 있는 음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코원 EM1과 함께 때려주는 타격감을 느끼기 위한 EQ를 공개합니다.






태블릿에서 찍은터라.. 태블릿 PC의 이름은 늑여탭 8.2 듀얼입니다.. ㅎㅎㅎ

Comments